김선생) 12월 5일 여자배구 현대건설 VS KGC인삼공사

  • 조회 14
  • 추천 0
픽스터김선생
최고관리자
Lv.13
팔로워 0

 511cccabff858bdc82b204e40f41921c_1543987618_5555.png 


 

@ 현대건설


 리그 전패를 당하고 있는 현대건설, 분명 경기력자체에 대한 개선이 시급한 입장이다. 하지만 현대건설에 경기력 개선은 쉽게는 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며, 아마도 이번 경기도 쉽지않은 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해보게 된다. 이번 경기에서 현대건설은 홈에서 펼쳐지는 만큼, 오랜만에 집중력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경기를 앞서가기 쉽지않아보인다는 사실, 현재6경기 동안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 세트하나도 가져오지못할 만큼 처참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된다. 아마도 이번 경기에 현대건설을 믿고가기에는 상당히어렵다는 사실, KGC와 바로 리턴매치를 펼치지만 직전 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력을 본다면 이번 경기도 쉽지않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계속된 연패에 수령에 빠져있는 현대건설이다.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도 연패를 탈출하기 위해서 동기부여가 강하지만 마음만큼 쉽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팀 내에서 에이스들에 활약도 보이지않고 있지만, 국내선수들에 활약이 너무나 실망스럽다는 사실, 확실히 이번 시즌 김세영이 다른 팀으로 이적하였기에 너무나 어려운 시즌을 치르고 있다는 사실 전략도 투혼도 볼 수 없으며, 지난시즌 주전선수들이 대부분 남아있지만, 풀리지않고 있는 경기력이 상당히 아쉽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감독만에 문제, 서브리시브도 안되며 블로킹도 낮고 토스도 너무나 좋지못하고 아마도 이제는 아마추어같은 팀에 능력을 보여주고 있지않나라는 생각을 기억해보며, 이제는 변화가 분명 필요한 현대건설이라고 본다.




@ KGC인삼공사


시즌 초반 리그2위자리를 가져가면서 상승세를 보여주면 KGC는 순식간에 추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직전 경기 4연패를 끊어내기는 했으나, 5위자리까지 내려앉으면서 다시 위기를 맞게 되었다. 올시즌 5승 5패에 성적,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기 위해서는 분위기와 경기력을 계속해서 유지해줄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그 부분에 대해서 올시즌 분명 쉽지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는 점, 외인선수들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버리고 국내선수들에 활약이 조금은 필요한 시점이다. 연패를 끊어냈던 만큼, 이번 경기 연승을 이어가려는 분명한 동기부여도 작용된다면 아마도 인상적인 경기력을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을 것이라고 예상해보는 경기이다.

알레나를 잃은 KGC가 쉽지않은 3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알레나 대신 한송이에 활약이 분명 중요하기도 하지만, 채선아와 최은지가 한송이와 함께 분발해줄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알레가가 없이 국내선수들에 뭉쳐야한다는 사실을 기억해보는데, 분명 공격에 무게감이나 높이에서는 떨어질 수있지만, 국내선수들에 높은 수비집중력을 바탕으로 어려선수가 득점에 가세해준다면, 분명 이번경기도 좋은 경기를 보여줄 만하다는 점, 하지만 분명 이번 경기 외인선수가 없는 만큼, 고비가 될만한 경기라는 점을 기억해본다.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쉽지않은 경기가 될 것, 현대건설에 투지를 꺽어야하는 입장이라고 생각해본다.


  









@결론


현대건설과 KGC에 맞대결, 양팀은 리그 하위권에 맴돌만큼 올시즌에 경기력이 좋지못하다. 특히나 현대건설은 역대 최악이라고 불릴만큼, 좋지못한 흐름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 아마도 현대건설에 첫승은 이번 경기에서도 쉽지않을 것이라고 본다. 전력자체는 나쁘지않지만, 경기력이 상당히 최악에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 이번 경기 직전 맞대결처럼 KGC가 또 한번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는 경기가 되지않을까라고 생각해본다. 분명하게 이번 경기에서 현대건설이 우위를 점하는 홈에 경기를 펼치지는 못할 것이라는점, 아마도 1세트도 따내기 힘든 경기가 되지않을까싶으며, 완벽하게 KGC에 손을 들어주고 싶은 경기이다. 

 








@@@ KGC인삼공사 승리를 예상합니다 @@@

전체 스포츠 팀순위